국내/서울

연신내 신상 맛집, 게장마을 게장 정식 솔직 후기

효밍 2023. 8. 10. 23:12
728x90
반응형

연신내 신상 맛집이 오픈했어요

😁

저번달에 다녀왔는데 후기를...이제서야 쓰네요 🤣

 

위치는 연신내역 7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로 완전 가까웠어요!

연신내도 오랜만이고

게장도 오랜만이라

 

두큰두큰 설레는 맛집 나들이었어요!

실내는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깔끔한 편이었고

바다 내음이 살짝 나더라고요(?

 

ㅎㅎㅎ.. 그래도 쾌적한편이었어요!

알베기 정식, 숫게 정식 중 어떤걸 먹을지 고민했는데요

 

그래도 간장게장은 알베기가 맛있지 않을까? 싶어서 알베기 정식 2인으로 주문했어요

 

기본 구성은 둘다 간장게장+양념게장+간장새우+새우튀김+가마솥밥+꽃게탕 으로 가성비 좋았어요 :D

저는 원래 양념게장 파인데

게장마을 양념게장은 저한테는 조금 맵더라고요

😥

 

맵달이 아니라 그냥 매웠어요...

게장마을은 위생 장갑도 구비되어 있고,

수저세트도 따로 위생 봉투에 보관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주문한 알베기 정식이 나왔어요

새우튀김도 맛있었고, 간장새우도 맛있었어요

 

반찬들도 간이 짭짤하니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저의 픽은 새우튀김 >_<... 남자친구의 픽은 간장새우~

알이 꽉꽉 차있고, 수율도 기대안했는데 꽉차있어서 놀랐어요

 

아 근데 먹으면서 살짝 아쉬웠던 점은

게장 껍질이 딱딱한데 깨먹을 수 있는 도구가 없어서...

먹기 힘들었다는 점이었어요 ㅠㅠ

그래도 갓성비는 최고...😁

 

간장게장도 하나도 안비리고 맛있었어요!

 

여수에서 먹었던 게장이 1티어지만,

최근에 서울에서 먹었던 게장중엔 게장마을이 1티어입니다

양념게장은 처음에 되게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이라

기대했는데 맵찔이인 저에게는 살짝 매워서... 남자친구에게 양보했어요

이제보니 청양고추가 많이 올라가있네요 🙄

안 매울수가 없었구나...

 

살짝 달았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지만 ㅎㅎ

 

간장게장이 맛있어서 만족쓰~

알이 꽉찬 알베기!!

간장도 하나도 안짜고,

게장도 안비리고 맛있어서 밥 두그릇 순삭해버린...

입맛 떨어졌을때 게장 먹으면 입맛이 돌아오더라고요

옛날에는 양념게장만 먹었는데

 

여수 가서 알베기 간장게장의 맛을 알아버렸어요ㅋㅋㅋㅋ

처음에는 양이 그렇게 많지 않은데?

했는데 먹다보니 배가 너무 부르더라고요

 

식사의 마무리로 깔끔하게 꽃게탕!

 

정식에 포함되어 있는데  꽃게탕 양도 어마어마해요 ㄷㄷ...

꽃게탕이라 게도 들어가있고,

국물이 시원해서 배부른데 밥 생각이 또 나더라고요;;; 

 

이미 밥 두그릇 먹은 상태라 국물만 먹어줬는데

진짜... 이건 안먹으면 후회해요 ㅠ

소주가 생각나는 그런 시원한 맛이지만

 

금주중이라 참았어요...

 

금주만 아니었으면 소주 순삭했을듯ㅋㅋㅋ

 

얼큰해서 해장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부모님도 게장을 좋아하시는데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방문하려고요 :D

 

연신내 게장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게장마을 추천드려요

 

음식이 대체로 깔끔하고 게가 싱싱해서 하나도 안비렸어요!

 

내돈내산으로 다녀 온

연신내 신상 맛집 솔직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연신내 게장마을

 

📍 위치 : 서울 은평구 연서로29길 8-15 3층

 

⏰ 영업시간 : 월-일 11:00~23:00 (22:00 라스트 오더)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 전화번호 : 02-356-5979

 

연신내 게장마을은 연신내역에서 도보로 2분밖에 안걸려서

대중교통으로 방문하시는 걸 추천!

 

차량으로 방문시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서 인근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