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경기

하남 맛집 수플레가 맛있는 디저트 카페 백금당 하남점

by 효밍 2023. 7. 30.
728x90
반응형

하남 맛집 수플레가 맛있는 디저트 카페

백금당 하남점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북로 30번 길 153 1층

 

📍 월-금 09:00-21:00 / 토-일 11:00-21:00

 

(매달 4,5번째 화요일 정기 휴무 / 매달 마지막 주 화요일 휴무)

 

📍 주차 공간은 협소하지만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남 맛집으로 유명한 백금당 하남점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D

 

친구 만나러 하남에 갔다가 점심을 먹고 디저트를 먹으러 갔는데요

(디저트 러버는 1일 1 디저트를 해야하기 때문😘👍)

 

디저트 카페를 찾다가 수플레가 맛있다고 유명해서 찾아갔는데

퐁실퐁실한 수플레 케이크가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아서 맛있었어요!

백금당 하남점 외관은 우드톤 인테리어로

고급스럽고 모던한 느낌을 주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어요 🎈

 

다음에는 데이트 하러 와야겠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고 내부도 깔끔하고 감성 가득한 카페였어요! 😊

내부 인테리어도 우드톤 인테리어 스타일을 활용하여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였어요

나무 소재를 사용하여 가구와 벽패널, 바닥재 등이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했는데요

 

특히 조명 및 인테리어 소품과 어우러져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D

백금당 커피가 시그니처 음료인 것 같은데

달콤하고 부드러운 숙성 밀크티라고해요 ! :D

 

아메리카노도 드립커피, 디카페인 종류가 있었고

라떼 종류도 다양했어요!

 

크렘브륄레 라떼도 맛있어보였지만

오늘은 달달한 수플레 케이크를 먹을거니깐 아메리카노로 ㅎㅎ

주스나 말차우유, 백금당 파르페 등

음료 및 티 종류도 다양해서 커피를 못마시는 분들도 

골라서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디저트 메뉴는 백금당 케이크가 제일 유명한데

스콘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 4700

백금당 케이크 15000

 

백금당 케이크는 백금당 하남점의 대표메뉴로 유명한 수플레 케이크인데요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는 퐁실퐁실한 수플레 케이크였습니다 😚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너무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어요!

저는 점심을 먹은 직후라 수플레 케이크만 먹었는데요

 

수플레 케이크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었는데

스콘도 맛있어보이더라고요 (ˉ﹃ˉ)

감성 카페를 좋아하는데 백금당도 꽤나 감성적이었어요

 

내부도 쾌적하고 분위기도 좋고

데이트 하러 오기도 좋을 것 같았어요!

근데 저는 산미 있는 커피를 안좋아하는데

백금당 커피는 산미가 좀 있어서

산미 있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ㅎㅎ

퐁실퐁실 너무 예쁘게 생긴 수플레 케이크 💕

계절과일과 함께 나오는데 과일들도 상콤하니 맛있었어요

 

완전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고 크림이 진짜 달달하니 잘어울렸어요

수플레 맛집으로 유명해진 이유를 알 것 같더라고요 (´▽`ʃ♡ƪ)

 

과일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수플레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었어요 :D

하남 맛집으로 유명한 백금당 하남점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하남 디저트 카페를 찾으신다면 맛있는 디저트가 있는 백금당 하남점 추천드립니다

분위기도 좋고 데이트 맛집으로도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

 

저도 다음에 하남에서 모임이 있다면

또 들릴 것 같아요 :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