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필리핀

세부 3박 5일 여행 일정 및 후기 - 1 (오슬롭, 투말록 폭포)

by 효밍 2023. 8.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7월 여행 후기를 8월 말에 작성하는
게으른 블로거 효밍입니다
 
실은 이번 세부 여행에 대한 후기를
블로그에 올릴지 말지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어요
 
고민끝에 7/7-7/11 세부 3박 5일 여행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평소에는 해외 여행을 준비할 때는
A부터 Z까지 모든 것을 직접 준비하는
‘파워 J’ 스타일인데,
이번 여행은 그와 다르게 택시나 가이드 정보 등을 제대로 알지 못해 고민하게 되었어요
 
친구들이 예약부터 일정까지 모두 조율해줘서,
저는 그저 꽁무니만 졸졸 따라다니며,
프로 참석러의 역할을 했답니다...🤣
 
프로 참석러의 세부 3박 5일 여행  후기 시작해볼게요~

오늘은 오슬롭과 투말록 폭포 후기를 들고 왔어요!


공항 픽업 -> 탑스파 마사지(90분 400페소)
 
저희는 일행들이 도착할 때까지 기다려야 해서
공항 도착 후에 바로 오슬롭으로 출발하지 않았어요
 
오슬롭 출발전에 탑스파에서
90분 동안 드라이 마사지를 받고 나서
오슬롭으로 이동했는데요.

현지 기준으로는 탑스파의 마사지는 다소 비싼편이지만,
공항 픽업도 가능하고 마사지도 시원하고 좋았어요 💕
 
탑스파 마사지 -> 오슬롭 출발
 
오슬롭으로 가는 길이 굉장히 험난해서
차멀미가 심한 경우 멀미약 필수입니다 ㅜ
저는 멀미가 없는 편인데도 멀미를 해서 고생했어요


중간에 졸리비 버거도 먹어줬어요 
세부에서 첫끼이자 이른 아침~~
 
보통 오슬롭과 캐녀닝을 같이 하시던데
저희는 피곤할 것 같아 캐녀닝을 다음날로 미루고
오슬롭과 투말록 폭포를 묶었어요 !
 
오슬롭 하시는 분들
투말록 폭포도 꼭 가보셔요...
저는 완전 강추!!

세부 고래상어 투어

사실 저는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를
별로 하고 싶지않았는데요
.
.
그 이유는 물 냄새가 심하다고 하고,
안 좋은 후기들이 많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별로 안하고 싶었는데
근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어요!

살면서 고래상어를 볼일이 또 있을까? 싶기도 하고
호핑 투어랑은 또 다른 특별한 경험이었던 것 같아요!~~
 
고래상어는 실제로 보니까 진~~~~~~~~짜 크고 신기했어요!
저희는 조금 늦게 도착해서 고래상어를 못볼까봐 걱정했는데
 
걱정과 다르게 고래상어가 엄청 많았어요!

썬크림은 못바르고, 햇빛이 진짜 강하니깐 양산 필수에요🐱‍🐉💕
양산은 들고 갔다가 배탈때 방수가방에 넣었어요
 
방수 가방, 레시가드, 스노쿨링 마스크 
 
스노쿨링 마스크는 위생상 개인껄 챙겨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세부 3박 5일 여행동안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남겼는데
고래상어를 눈앞에서 볼 수 있어서 특별한 경험이었어요!
 

반응형

투말록 폭포 투어

투말록 폭포는 너무 예뻤어요
 
영화 '아바타'의 모티브가 된 곳으로
진짜 아바타 영화속에 들어온 기분이 들었어요

Tumalog, Oslob 6025 Philippines
 
카와산 캐녀닝을 첫날 안가고,
투말록을 갔던게 신의 한 수!
 
30분 정도 구경할 생각이었는데
한시간 정도 구경했는데요
 
오토바이 타고 내려가면 금방이에요~
팁은 50페소정도인데
맨 마지막에 올라와서 왕복 팁 100페소 건내주면 됩니당 :d 

투말록 폭포 · F9P9+8PH, Oslob, Cebu, 필리핀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닥터피쉬 체험도 하고
인증샷도 남기고 투말록 폭포에서 짧은 시간이지만
특별한 추억을 남겼어요 :D

유난히 날씨가 좋았던 첫 날
저희는 오슬롭 > 투말록 폭포 > 수밀론 데이유즈 
이렇게 놀았는데도 이른 저녁이었어요
 
첫날은 무박이라 유난히 길게 느껴진 하루였어요!
 
세부에서 특별한 경험들을 할 수 있어서
이번 여행이 더 좋았는데요
 
친구들이 짜온 세부 3박 5일 여행 일정에서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도 만족스럽고
투말록 폭포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
 
 
 
 

728x90
반응형

'해외 > 필리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필리핀 세부 7월 우기 여행 일정 및 여행 준비물  (0) 2023.08.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