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후쿠오카

후쿠오카 하카타역 숙소 추천, JR 큐슈 호텔 블로섬 하카타 추오

by 효밍 2024. 2. 8.
728x90
반응형

지난 12월,
일본 후쿠오카로 2박3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
 
후쿠오카는 처음이라 굉장히 설렜는데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요
 
후쿠오카 여행에서 만난 숙소
JR 큐슈 호텔 블로섬 하카타 추오 후기입니다
 
#내돈내산 #솔직후기

 

JR 큐슈 호텔 블로섬 하카타 추오
( JR Kyushu Hotel Blossom Hakata chuo )

 
📍 2 Chome-2-11 Hakata Ekimae, Hakata Ward, Fukuoka, 812-0011 japan
( JR九州ホテル ブラッサム博多中央
〒812-0011 福岡市博多区博多駅前2丁目2番11号)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81 92-477-8739

위치

JR 큐슈 호텔 블러섬 하카타 추오는
위치가 진짜 좋았는데요
 
JR 하카타역에서 도보 2분 거리고
후쿠오카 공항에서 10분 거리로 (지하철 260엔)
 
도보로 이동하기도 좋고
관광하기 편리한 위치였어요 ♥
 
저희는 캐널시티에도 갔는데
숙소에서 걸어서 15분정도 걸렸습니다 

 

JR Kyushu Hotel Blossom Hakata Chuo · 2 Chome-2-11 Hakata Ekimae, Hakata Ward, Fukuoka, 812-0011 일본

★★★★☆ · 호텔

www.google.com

주변에 편의점 및 카페도 많고
맛집들도 많아서 2박 3일이 짧게 느껴졌어요

 
침구류도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방도 넓어서 캐리어 두개 펼칠 수 있었어요!
 
1층 로비에서 어매니티들을 제공하고 있었어요
 
숙소에는 칫솔 치약 기본 제공 :)

 

JR  큐슈 호텔 블로섬 하카타 추오는
3성급 호텔로 객실내에 금고, 욕실, 커피포트가 있었어요
 
하루종일 관광하며 걷다가
저녁에 숙소에 들어와서 즐기는 반신욕은
진짜 최고였어요
🥺💛

이번 여행에서는 버스는 타지 않고
지하철 또는 도보로 이동했는데
 
저희 뚜벅이에게 JR 큐슈 호텔 블로섬 하카타 추오는
최고의 위치였어요

가격

저는 12월에 다녀왔는데
2박에 507,019원 결제했어요
 
저희가 갔을때가 많이 비싼편이더라구요
 
평상시엔 1박에 10만원 초반대
 
근데 숙소 위치도 좋고
방도 넓어서 가격이 아깝지 않고 만족했어요
 
다음에도 후쿠오카 가면 또 묵을 예정이에요 :)

호텔 위치 , 청결 , 룸컨디션
모두 마음에 들었는데요

 호텔 근처에 편의점도 많고
스벅도 많고
줄 서서 먹는 3대 빵집 중 하나인 다코멧카도
가까워서 재방문의사 100%

하카타역에서 가까워서
캐리어 끌고 이동하기에도 좋았고
주변에 하카타 터미널도 있어서 (맛집 많음)
아침, 점심, 저녁 야무지게 먹었어요

저희는 공항으로 이동하거나
텐진 갈때 이외에는 거의 걸어다녔어요!

사실 후쿠오카가 저의 첫 일본여행이었는데
JR 큐슈 호텔 블러섬 하카타 추오덕분에
첫인상이 좋았습니다 :)

편의점도 가까워서
밤마다 편의점 주전부리 파티

반응형

겨울에 가면 좋은 점이 어묵을 먹을 수 있다는건데
저는 저 유부주머니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매일 밤 메인은 어묵(고정)
저희는 초밥이랑 같이 먹거나
아니면 편의점 간식들과 함께 즐겼어요

편의점에서 파는 어묵인데
왜이렇게 맛있죠?
 
종류도 다양하고 겨울에 일본 가면
꼭! 먹어줘야하는 필수 코스인 것 같아요
 
후쿠오카 숙소를 찾으신다면
가성비 좋고 위치 좋은 숙소
JR 큐슈 호텔 블로섬 하카타 추오
추천드려요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