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서울

영등포 이자카야, 분위기 좋은 하이볼 맛집 나니별관

by 효밍 2023. 8.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 이자카야 나니별관 후기를 들고왔어요-!

 

나니별관은 메뉴가 맛있어보여서

네이버 지도에서 저장해뒀던 곳인데요

 

친구들과 영등포에서 만날일이 있어서 바~로 다녀왔습니다 

나니별관은 외관부터 분위기 있고

너무 예뻤는데요

 

영등포 이자카야는 처음이라 두근두근 ♥

친구들도 오랜만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향했어요!

 

영등포역 4번 출구에서 도보 9분 거리

문래역 4번 출구에서 도보 12분 거리인데

 

저는 문래역이 더 가까워서 문래역으로 걸어갔어요:D

 

이날 완전 더워서 걸어가는데 힘들었는데

매장이 너무 시원해서 행복했어요!

일행들이 하나둘 도착해서 주문했어요!

 

일단 치즈관자구이는 무조건 !

이거때문에 나니별관 간거였거든요 ㅎㅎㅎ

관자 식감이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특히 소스가 너무 맛있었는데

살짝 녹은 치즈랑 같이 먹어주니까 술도둑 그 자체...♥

나니별관은 하이볼도 맛있었는데

모히또 하나 얼그레이 셋, 한잔씩 더 마셨어요 :D

 

제 취향은 얼그레이 하이볼 💕

나베 종류도 시켰는데

이거 진짜 맛있더라고요

 

안시켰으면 후회할뻔!! 

치즈관자구이 한입 하고,

나베 한입 하고 나베랑 하이볼이랑 더 잘 어울렸어요!

 

근데 나니별관 가격도 괜찮고

하이볼도 다른곳은 만원이 넘는데 여긴 9000원 ><!

 

좀 비싸긴 하지만 한잔은 아쉬우니깐 두잔 마셔줬어요

 

반응형

 

돼지고기숙주볶음은 마지막에 좀 아쉬워서 하나 더 주문했는데

이날 먹은 메뉴 다 성공적이었어요

 

뭐 돼지고기랑 숙주볶음 조합은 맛없을 수 없지만,

술 안주로 너무 잘 어울렸어요 😁

이날 더운것도 있고, 시원한 맥주도 마시고

하이볼도 마셨는데 

 

안주들이 맛있어서 술이 술술 넘어갔는데요

 

저의 원픽은 나가사키 나베!(매운맛)

 

그리고 두번째는 치즈관자구이-!

 

나가사키 나베는 진짜 술 안주로 완전 추천해요 !!!

영등포 이자카야로 유명한 나니별관은

근처에 영등포 타임스퀘어가 있어서 타임스퀘어 근처맛집으로도 유명하더라고요

 

안주들도 맛있고, 일단 하이볼이 맛있어서

 

다음에도

영등포에서 모임이 있다면 재방문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