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인천

인천 서구 대방어 맛집 철따라어시장 [주차, 메뉴]

by 효밍 2024. 1. 17.
728x90
반응형


겨울이 좋은 이유는 딱 하나

좋아하는 음식들을 먹을 수 있다는 거죠

붕어빵과 방어 그리고 귤 🥺

기다리고 기다리던
방어의 계절이 와버렸고 행복함 가득~~!


친구가 계속 맛있다고 노래 불렀던
철따라어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주말 저녁에는 6시 반까지
예약이 가능하다고 해서

미리 전화예약하고 6시 반에 맞춰서 방문했어요
 
두근두근 🩷
올해 첫방어라 들떴는데요

방어 비주얼이 미쳐버렸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방어는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 거 아니냐며

대방어가 맛없을 수 없다며
 
친구의 호들갑을 무시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대방어도 입에서 살살 녹고 맛있었는데
매운탕이랑 같이 먹으니까 맛이 두배 🥺


막장에 푹 찍어서 먹어도 맛있고
초장에 와사비 살짝 섞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매운탕이 진짜 가성비 갑이었는데요

단돈 5000원인데 가성비 진짜 최고였어요 ㅜㅜ 
양도 많구... 국물도 시원하구!
(먹느라 사진 못 찍은 게 한임...)
 
스끼다시가 안 나오거나
부실하면 거들떠도 안 보는데


철따라어시장은 스끼다시 구성도 잘 나오고
전체적으로 싱싱해서 맛있었어요!

반응형

연어회 사랑...💕
스끼다시로 나오는 연어인데
이렇게 맛있어도 되남?....
 


이번에는 대방어랑 탕탕이, 매운탕만 먹었는데
다음에는 연어회나 다른 회 종류도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계란찜도 맛있고 기본구성들이 탄탄하니 맛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회랑 초밥 밥이 같이 나와서
회로도 즐기고 초밥으로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재방문 의사 100%

광어회도 맛있을 것 같아서

다음에는
광어+연어 35,000
시켜보려구요 🔥


 

철따라어시장

📌 인천 서구 길주로75번길 35
📞 032-582-0010
📍 주차 공간은 가게 앞에 협소하게 있어요
(차 두대정도 가능할 것 같아요)
 
저희는 차량을 가지고 방문했는데
뚜벅이로도 방문하기 좋은 위치더라고요
ο(=•ω<=)ρ⌒☆


철따라어시장은 석남역 6번 출구에서
도보로 9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인천 서구 대방어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