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경기

동두천 일본마을 데이트 니지모리스튜디오 [주차, 맛집, 니지모리복권]

by 효밍 2024. 1. 19.
728x90
반응형

동두천 일본마을로 데이트 다녀왔어요 :)

저희는 12월에 갔는데
크리스마스 느낌 낭낭해서 예뻤어요
근데 지금 가면 더 예쁠 것 같아요!


남자친구랑도 눈오면 더 예쁠 것 같다 했는데
지금 방문하면 딱 예쁠 것 같은 니지모리스튜디오
색다른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

 
저는 니지모리스튜디오 다녀온
그 다음주에
후쿠오카로 떠났는데


주변에선 다들 “다음주에 진짜 일본을 가는데
굳이 동두천에 있는 일본 마을? 왜가...”했지만


니지모리스튜디오는
옛날 에도시대의 교토를 모티브로 만들어졌기때문에
후쿠오카랑은 다른 느낌이었어요 :)

입장할때 팜플릿을 주는데요
스템프 이벤트 참여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
 
니지모리 정령 스템프를
각 번호가 적혀있는 위치에서
찍어서 모리마트에 제출하면 선물을 주셔요! 

니지모리스튜디오 입장료는 20,000

저희는 네이버에서 구매했는데
최저가로 구매 가능한 곳도 있지만
당일 사용이 불가더라구요


주차비는 5시간까지 3,000원이고
5시간 이후 1시간 추가당 1,000원인데

사실 저렴한편은 아니죠 ㅎㅎ;

그래도 한번은 가볼만한 것 같아요~~!

 
노키즈존이라 애기들을 데리고 방문은 못하지만
커플은 추억남기기 좋은 곳이에요

남자친구와 베트남, 코타키나발루, 세부 등
다양한 나라들을 함께 여행했는데

정작 가까운 일본은 못가봤어요 🤣


아쉬운대로 에도시대의 교토라도 경험해보자
하고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작은 규모였지만 
구석 구석 구경하기 좋았고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But 즐거웠어요 2만원의 행복 👻

포토스팟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스템프 찍는 이벤트를 참여했는데

둘다 간식 당첨됐어요 🙄

젤리인데 3000원정도해서
개이득인가~?
(사실 참여하면 아무나 다 받을 수 있는 기본템...ㅎ)
 
니지모리스튜디오 안에는 맛집들이 많았는데
웨이팅이 많아서... 라멘집으로 향했어요
 

니지 라멘

영업시간 : 11:00~21:00

돈코츠라멘 13,000
탄탄면 13,000
 
차슈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사실 가고싶었던 곳은 가정식 밥집이었는데
웨이팅이 많아서 니지라멘으로 온거라
큰 기대 없이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

아이노팡야

영업시간 : 11:00~21:00

 
아이스아메리카노 5,500원
딸기라떼  7,000원 
밀크푸딩 5,500원
오다야끼 3,500원
 

저 일본 디저트
좋아하네요...
 
밀크푸딩이랑 오다야끼 너무 제스타일이었어요
ㅋㅋㅋ

오다야끼는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빵이라
맛은 십원빵 같은데
 
고양이 모양이라 귀여운 맛도 있어요

모닥불 옆에서 당고도 먹고
쫀득쫀득 맛있었어요 !
 
일본 간식하면 당고를 빼먹을 수 없죠
 
5000원정도 했는데 맛있었어요 :)

그리고 일본 느낌 낭낭한 소품샵에서
꽝없는 니지모리 복권을 긁었어요
 
니지모리복권 13,000원
 
피규어나 굿즈를 원했지만 정령주머니 당첨...ㅎㅎㅎ

 
우사기단 (사랑의 소원돌)
: 소원의 돌 쓰는 곳은 우사기단입니다.
소원의 돌에 소원을 적거나 그려보실 수 있습니다.
소원을 잘 적어둔 소원의 돌을 제단 책상위로 쌓아둡니다.

* 평평한 돌이 아니라 글씨를 적거나 그림을 그리기 좀 힘들었어요..

 
오오카미단 (행복의 에마)
에마를 쓰는 곳은 오오카미단입니다.
소원을 적거나 그려서 행복의 에마를 걸어보세요.
에마를 걸어두는 곳에 걸어둡니다.
 
수호의 소원(네코단)
고양이 공물을 받치는 곳은 네코단입니다.
공물을 받쳐 소원을 이루어보세요.
제단 안쪽으로 세워 소원을 빌어봅니다.
 
카메단(장수의 빨간끈)
장수의 빨간끈을 쓰는 곳은 카메단입니다.
소원을 적고 재물과 장수를 빌어보세요!
장수의 빨간끈을 걸어둘 수 있는 곳에 묶어 소원을 빌어봅니다.
 
행운의 종이 (키츠네단)
예물을 받쳐 오미쿠지(운세종이)를 뽑아 점을 치는 키츠네단입니다.
 

소원을 적는 펜은 히카리 잡화점 앞쪽 테이블에 배치되어있어요!
 

13,000원의 호구에디션이지만 새로운 경험이라 재밌었어요

 

일본 느낌 낭낭한 소품들과
고양이 소품들이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
 
일본하면 작은 찻잔이 완전 매력적인데
니지모리스튜디오 소품샵에도 있더라구요!

 SO CUTE...

니지모리스튜디오에 료칸이 있더라구요
 
체크인 16:00~21:00
체크아웃 11:00
 
저희는 당일치기로 다녀왔는데
숙박해도 좋을 것 같아요 :)
 
자쿠지도 있고, 히노끼탕도 이용할 수 있고
기모노 의상대여해서 밤산책해도 좋을 것 같아요!

 

니지모리스튜디오


📍 위치 : 경기 동두천시 천보산로 567-12 니지모리스튜디오
⏰ 영업시간 : 동절기 11:00-21:00 / 하절기 11:00-21:30 (입장마감 오후 8시)
 
동두천 일본 마을로 데이트를 다녀왔는데
색다른 데이트였던 것 같아요 :)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