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강원도

[속초 카페] 바다 뷰를 즐기고 싶다면, 바다정원 카페

by 효밍 2021. 9. 30.
728x90
반응형

속초카페거리는 언제가도 복잡하고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이 된다. 

속초 카페거리는
코시국에도 사람이 북적북적하다. 

해외를 못가니깐  많은 사람들이 
국내 여행을 선호하고
특히
제주도와 강원도 쪽으로 모였다고 들었다..


많은 인파를 피해
이번에 다녀온 카페는 바다정원 카페인데

 

여기도 코시국 맞나? 싶을 정도로 사람이 어~~~~~~ㅁ청 많았지만

카페가 엄청 넓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커피를 테이크아웃 잔에 받아 밖에서 마셔도 되고
루프탑에서 앉아서 마셔도 된다. 

나도 여름휴가로 제주도를 가려다가 
남자친구 회사에서 펜션이 제공돼서 

평창 > 속초 > 춘천 

이렇게 3박 4일 일정으로 다녀왔다.


방역 지침에 따라
많은 인원이 좁은 공간에 모이는 곳은 되도록 피했고
마스크는 절대 사수!- 


속초에서 가는 곳마다 휴무,
사람이 많아서 패스하다가 찾아 들어간 카페 

요기는 탁 트인 바다뷰도 좋았고
루프탑도 있고 카페 사유공간이 어마어마하게 커서
놀랐다ㄷㄷㄷ 

수제카라멜은 너무 달고 달라붙어서
나는 불호였지만

 

인기가 많은 것 같다.  

 

디저트 종류도 다양하지만 배가 별로 안고파서 먹어보진 않았다.

분위기나 커피는 나쁘지 않았다


날씨도 좋고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바다를 구경하다 누워서 쉬다가
모랫사장도 스윽 걸어보고 


진짜 힐링을 느낄 수 있었다. 

우리 나라 동해 바다도 해외 못지 않게 이쁘구나를
느낄 수 있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