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경주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놀이기구 TOP3 추천

by 효밍 2021. 9. 26.
728x90
반응형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할인받아서 저렴하게 다녀온 후기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가격은 47,000원

할인혜택도 많지만 해당사항이 없는 관계로,, 쿠팡에서 29,900원에 구매했다

 

평소에는 3시권, 야간개장시에는 4시권이 판매된다고 한다!

오후 3시권(오후 3시~6시) 30,000원

쿠팡에서는 21,900원

오후 4시권(오후 4시~8시) 30,000원

쿠팡에서는 21,900원

쿠팡에서 구매하면 바코드가 카톡으로 날라온다.

매표할 필요없이 안심콜 전화하고 바로 입장하면 된다-

 

당일 사용가능!!

 

쿠팡! | [하이스토리 경북] 경주월드 자유이용권(종일/오후권)

[하이스토리 경북] 경주월드 자유이용권(종일/오후권)

trip.coupang.com

혹시나 하고 쿠팡에서 검색해봤는데

검색하길 잘한듯 :-3

생각보다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었다!

눈치싸움까지 성공-!

 

개장하자마자 들어가서

많이 안기다리구 놀이기구 실컷 타고 왔다

 

롯데월드나 에버랜드 놀이기구보다

경주월드 놀이기구들이 더 심장이 쫄깃쫄깃하고 재밌었다!

경주월드에서 개인적으로 재밌던 놀이기구 TOP3

 

1. 드라켄

2. 그랜드캐년대탐험

3. 급류타기

 

드라켄

드라켄...존잼....

진짜 역대급 놀이기구인듯 ㅋㅋㅋㅋㅋㅋ

 

내려가기전에 90도로 멈추는데 와............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해지는 꿀잼-

 

이밖에 바이킹이랑 섬머린스플래시도 탔는데 개인적으로는 위에 3개가 제일 재밌었다

 

파에톤은 ... 기대를 많이 했는데 너무 어지러웠다

영혼이랑 몸이 분리되는 기분 ㅠ3ㅠ

그랜드캐년대탐험 탈 때 물이 생각보다 많이 튀기 때문에 우비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

 

나는 우비를 입었는데도 많이 젖었다 ㅠㅠㅠㅠ 

 

우비는 2500원에 매점에서 구매했고 

날씨가 맑았는데 갑자기 소나기가 내려서 놀이기구 내려서도 유용하게 썼다 

인증샷도 야무지게 남기고

 

배가 출출해져서 닭꼬치를 먹으러 갔다.

다른 사람들 블로그에서 제일 후기가 좋았던 닭꼬치...

 

음...

진짜 가격에 비해 너무 퍽퍽하고 맛없었다....

절대 먹지말기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했던 닭꼬치가 맛이 없어서 다 버리고

바로 맘스터치로 향했다..

 

맘스터치 가서 싸이버거 먹는게 더 꿀맛...

역시 맘스터치가 쵝오...★

부산에도 새로운 놀이동산이 생긴다는데 

빨리 오픈 했으면 좋겠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