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경기

수원역 맛집 하회마을 매콤한 찜닭 맛집

by 효밍 2024. 2. 2.
728x90
반응형

 

여기도 완전 맛있었는데

포스팅을 안했더라구요 ;

 

안녕하세요 ?

게으른 블로거.. 효밍입니다

 

수원사는 친구를 만나러

다른 친구와 수원나들이를 떠났었는데요

 

수원사는 친구가 강추했던

수원역 맛집

하회마을찜닭 후기입니다.

 

매콤한 찜닭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

 

 

이미 수원역 맛집으로도 유명하지만

 

생생정보통, 생방송투데이, vj특공대 등

방송 출연 맛집이더라구요

 

사실 찜닭러버는

찜닭이라면 다 좋아하잖아요

 

근데 매콤한 찜닭은 못참잖아요

 

ㄹㅇ밥도둑...

 

하회마을찜닭이 좋았던 이유는

맵찔이도 먹을 수 있는 맵기라서 좋았어요

 

들어오자마자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시켰구요

 

저희는 찜닭으로 시켰습니다

맵기 조절 가능하고

 

기본:신라면맵기

 

매운걸 좋아하지만 맵찔이니까

기본으로 ㅎㅎ 

기본 제공되는 계란찜인데

진짜 부들부들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반응형

메인 ㅎㅇ..

 

매콤한 찜닭이 너무 제 스타일이었구요

찜닭의 단짝

당면도 추가했습니다.

(기본 당면 나오는데 추가했어요)

 

진짜 밥한공기 뚝딱할 것 같은 비주얼

 

하지만

볶음밥으로 마무리해야하니까

 

공기밥은 하나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볶음밥을 시키기전에

건더기는 다 건져내야해요

 

 

왜냐하면

볶음밥이랑 건더기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찜닭 국물 퍼먹어도 맛있거든요!

 

 

맛있는건 확대

 

찜닭도 맛있지만

볶음밥이 진짜 맛있었어요

 

수원역 찜닭 맛집을 찾고계시다면

하회마을찜닭 추천드릴게요!

 

수원역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수원역에 가면 또 방문할 것 같아요

 

수원역 하회마을찜닭

 

📍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21-7

⏰ 영업시간 : 11:00 - 23: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31-253-8684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