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서울

서대문역 누룽지 통닭 맛집 솥뚜껑 누룽지통닭

by 효밍 2024. 1.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대문역 누룽지 통닭 맛집
[ 솥뚜껑 누룽지통닭 ] 찐후기를 들고 왔어요!

이미 동네 맛집으로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갈때마다 자리가 없어서 못먹었는데 드디어 성공했어요 ㅋㅋㅋ

저희는 한방통닭(15,000) 을 먹을까하다가
콘치즈누룽지통닭(20,000) 으로 먹었어요 !

통닭도 되게 부드러웠고
특히 밑에 깔려있는 누룽지가 맛있더라구요 :)

테라 (5,000)

테라와 함께 먹었는데
진짜 기가 막히더라구요 💛

양은 살짝 적나? 했는데
둘이 먹기에 딱 적당했어요!

자리가 협소한 편이라 테이블끼리 가까운편인데
2층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저희는 2층으로 올라왔어요

다행히 2층에 저희밖에 없어서 편하게 식사했어요

기본 반찬도 맛도리였어요

특히 양배추 샐러드 사랑 😜

반응형

물김치도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 여러분 누룽지 통닭 먹을때 맥주 꼭 ! 먹어줘야해요
생맥 먹고싶었는데 테라가 먹고싶어서 병맥으로 선택했습니다

 

찹쌀밥을 솥뚜껑에 지져주시는데
찹쌀밥 누룽지라 이건...진짜 맛없없

남자친구도 계속 맛있다고 칭찬하던 맛도리였습니다 🫢

누룽지통닭은 언제 먹어도 맛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누룽지가 맛있어야 또 가고싶더라구요 🩷

서대문역 누룽지 통닭 맛집을 찾으신다면
솥뚜껑 누룽지통닭 추천드려요 :)

내.돈.내.산 후기로 재방문의사 100%

 
솥뚜껑 누룽지통닭

 
위치 :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 153
영업시간 : 매일 16:00 - 23:00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