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서울

홍제역 소고기 맛집, 소갈비살이 끝내주는 고기집 인왕골

by 효밍 2024. 3. 12.
728x90
반응형

홍제역 고기집
인왕골 참숯 소갈비살 전문점에 다녀왔어요
 
홍제동 소고기 맛집으로 유명한데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소 한마리에다 반마리 추가해서 먹었는데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

홍제동에서 먹었던 소고기집 중에
제일 친절하고 맛있고 가성비도 좋았던 곳이라
단골 예약했습니다 🙄💛

사장님도 이모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식사하는 내내 불편함 1도 없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매장 앞에 주차 가능한 공간이 있고
건물 자체가 되게 레트로한 느낌이더라구요

매장 내부도 생각보다 넓어서
회식 장소로도 딱일 것 같았어요!

숯불에 구워먹는 소고기라니
ㄹㅇ 맛없을 수가 없져...
입구부터 두근두근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하면
밑반찬을 세팅해주시고
숯불을 넣어주시는데
양파를 부족함 없이 주시더라구요 ㅋㅋㅋ

일단 소 한마리 먹고
부족하면 맛있는 부위를 추가해서 먹자해서
소 한마리를 시켰습니다.

근데 사실 소 한마리도 2명이서 먹기에
부족한 양은 아니었어요

영롱한 비주얼
🫢🩷

수입 고기긴 하지만 고기가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인왕골이 소 갈비살 맛집이라던데
등심도 맛있었어요
🩷

소 한마리 800g 65,000

원산지 표시는 미국산으로 되어있었어요
한우는 이 가격에 한마리 절대 못먹져 ㅎㅎ

미디엄레어로 부탁해요
😝

진짜 정신없이 고기를 먹다보니
뭔가 싸악 땡기더라구요

맥주도 한잔 했는데
입맛이 싹 돌아서
후식으로 비빔냉면 추가했습니다

인왕골 소고기는 소금장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그냥 쌩으로 먹어도 맛있었는데

비빔 냉면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남친은 물냉면을 시켰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비빔냉면이 더 맛있었어요

새콤달콤하니 딱 취향저격🐽

소한마리 먹고 뭔가 아쉬운가? 해서
반판(400g) 41,000

추가해서 먹었어요

저희가 대식가라 부족하다고 생각할 수 있어요..

한마리로도 충분합니다
 
 이번에는 생으로 먹었는데 다음에는 양념 도전!💜
 
인왕골이 홍제역 고기집으로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아요 ><

반응형

저는 남자친구와 둘이 방문했는데
이날 단체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이른 저녁시간이라 한가하겠지 했는데
저희 앞뒤 테이블은 손님들로 북적북적
 
홍제역 고기집 찾으신다면,
인왕골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인왕골

 
📍 위치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인왕시장길 42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 02-391-6787
 
홍제역에서 도보로 6분정도 소요되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