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강원도

[춘천 카페]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오월학교’

by 효밍 2021. 12.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밍입니다-

 

#춘천여행 #춘천카페 #춘천디저트카페

 

지난 주말 남자친구와 춘천 카페 '오월학교'에 다녀왔어요

사진보다 훨씬 예뻤고 디저트도 맛있었지만 커피는....ㅎ....(제 취향이 아니었습니다)

눈까지 내려서 촬영장 느낌 물씬~~

“너무 예쁘지 않나요?”

 

날씨도 춥고 길이 미끄러웠지만 영차영차!

 

남자친구가 데려간 카페중에 제일 만족도가 높았던 #오월학교

이번 여행 테마는 겨울, 함박눈.

 

너무 예뻐서 추위도 잊게 만드는 풍경

눈이 내린 겨울에 떠난 여행도 너무 느낌 있고 아름다웠어요!

처음에 남자친구가 여기어때? 하면서 보여준 카페 사진들.

우와..뭐지? 학교같다! 처음에는 별로 안땡겼는데

 

보면 볼수록 마음에 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사진보다 더 좋았어요

 

(눈쌓인❄ 오월학교? ❄오히려 좋아~)

따뜻한 색감의 카페 내부.

 

사람들로 북적북적 하지 않아서 좋았고

화장실도 남여 화장실 따로 있고 무엇보다 깔끔해서 좋았어요.

생각보다 디저트 종류는 없어서 조금 실망했지만

고민하다가 고른

초코 쉬폰 케이크는

.

.

정말 사랑이었어요!

너무 부드럽고 딸기와 초코쉬폰 케이크의 조합..

 

말이 필요없죠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남자친구는 참새라떼를 먹었는데

 

참새라떼는 hot only더라구요...

 

얼죽아는 아.아를 선택했지만

잘못된 선택이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참새라떼는 먹을만했는데

아이스아메리카노(오크)는... 별로였습니다

 

산미가 강한 커피를 별로 안좋아해서 직원분에게 여쭤봤는데....

직원분이 산미가 적은건 오크라고 해서 오크를 선택했는데

 

후..

 

차라리 다른 음료를 먹을 걸 그랬어요^^;

 

그래도 남는건 사진뿐

남자친구와 사진도 실컷 찍고 미니 눈사람도 만들고 ⛄

 

달리는 차에서 지나가면서 본 호수인지 강인지 모르는 곳 

눈이 쌓인 모습이 겨울왕국같다고 느꼈어요 ㅠ3ㅠ

 

이날 하늘도, 노을도 모두 완벽 그 자체 였어요

 

제가 본 하늘중에 제일 예뻤고

지금까지 본 노을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 그런 노을

 

긴 구름과 해가 빼꼼하는 모습

 


오월학교는 커피빼고 완벽-★

.

.

다음에는 꼭 다른 음료를 먹어야겠다 생각했어요...

 

오월학교

✔0507-1495-2113

✔강원도 춘천시 서면 납실길 160

 

참새라떼 7,000 / 아메리카노 5,500 / 초코쉬폰 7,5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