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서울

신촌 맛집 추천, 막걸리 맛집 연대포

by 효밍 2023. 8.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신촌 맛집 연대포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

옛 감성이 묻어나는 전통, 민속 주점으로
모듬전에 막걸리가 맛있는 곳이었는데요!

지평 막걸리 같은 기본 막걸리도 맛있지만
꿀 막걸리와 생과일 막걸리들이 진짜 맛있었어요!
 
생과일을 갈아 넣은 막걸리가 맛없을 수 없죠!

저희는 김치전+감자전 반반 + 모듬전에 치즈 추가를 하고
생바나나막걸리를 주문했어요!

가격대는 조금 비싸게 느껴질 수 있지만,
그만한 맛과 가치를 충분히 느낄 수 있었던 곳이었어요!

특히 김치전과 달달한 막걸리의 조화가 잘 어우러졌어요! ദ്ദി˶ ̇ ̵ ̇˶ )

생바나나를 갈아서 나오는 생바나나 막걸리!
바나나의 달달함과 막걸리의 조합은 맛없을 수 없죠

막걸리와 바나나를 잘 섞어주면 먹을 준비 완료! ദ്ദി '֊' )

열심히 섞어줬어요 쉐킷쉐킷 (*´ч ` *)

한입 먹으면 당충전 완료되는 바나나 막걸리!
묽은 막걸리보다 달달한 바나나가 함께 씹히고 살짝 꾸덕해서 더 좋았어요! 💕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도토리묵
살짝 삼삼한 맛으로 막걸리와 잘 어울렸어요 🩷

고즈넉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곳이었는데요
연대포는 신촌 맛집으로 유명해서 주말 저녁에는 웨이팅이 있는 편인데
저희는 운좋게 웨이팅 없이 들어갔어요! 

짠베리 🍻💖

바나나 막걸리가 너무 맛있어서 홀짝 홀짝 마시다보니 순삭했는데요

꿀 막걸리는 추가 주문했어요!

기본 안주는 미역국, 콘치즈, 도토리묵
이렇게 나오는데 콘치즈가 진짜 넘 맛도리 ദ്ദി⑉꒦ິ^꒦ິ⑉)
역시... 살찌는 맛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맛이에요

반응형

콘치즈에 같이 나오는 치즈는 묽은 치즈였는데
젓가락으로 먹기에는 조금 힘들었고
숟가락으로 퍼먹어야 많이 먹을 수 있었어요!

돌돌돌 말아봥...했는데 치즈가 너무 묽어서
돌돌돌 샷은 실패 ㅋㅋㅋㅋ

자...잘했어 시도는 좋았다
🙄

이렇게 반반 나오는 곳은 연대포밖에 못봤는데
김치전이랑 감자전을 한번에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평소에 김치전보다 감자전인데
연대포는 김치전이 찐찐 맛도리에요 ㅋㅋㅋ

같이 나오는 간장에 푹 찍어서 먹으면 간간하니
맛있어요!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김치는 조금 특별한 맛이었는데 깍두기가 물컹하고 새콤해욬ㅋㅋㅋ

전이랑 막걸리 조합은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옛날 감성이 묻어나는 고즈넉한 분위기에 취해 술이 술술 들어갔어요

사실 모듬전은 그냥 그랬는데
호박전이랑 가지전은 아삭 그 자체...

김치전은 꼭 드세요!

모듬전도 그냥저냥 먹을만하긴했지만
김치전이 넘사라 그랬을 수도 있어요 ㅎㅎ

마지막에 시킨 꿀 막걸리! 꿀에 달막걸리 한통을 넣어서
섞어먹으면 되는데 막걸리 한통만 넣으면 꿀이 너무 많아서 되게 달아지더라고요

막걸리 하나 추가해서 넣으면 딱 맞을 것 같았어요!

신촌 맛집으로 유명한 연대포에 다녀왔는데요!
생과일 막걸리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연대포 추천드려요!

생과일 막걸리와 김치전 찐 맛집입니다 ෆ⸒⸒⸜( ˶'ᵕ'˶)⸝

신촌 맛집 [연대포]
 
⏰ 영업시간 : 월-금 12:00~04:00 / 토-일 12:00~06:00

📍 위치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길 26

📞 전화번호 : 02-3141-3131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근처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셔야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