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서울

연남동 디저트 카페, 분위기 예쁜 청수당공명

by 효밍 2023. 8.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와 다녀온 연남동 카페 <청수당 공명>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D
 
숲속의 작은 카페같은 일본 애니속에만 존재할 것 같은 분위기
너무 예쁘지않나요? 😉💕

인스타에서 보고 저장해뒀는데
실제로도 분위기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완전 일본+지브리 느낌 낭낭
연남동에 이런 예쁜 카페가 있다니 자주 와야겠어요! (*´∪`)

입구에 작은 연못도 있었어요!
 
나무 사이에 들어가서 사진 찍으면 인생 샷 완성이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했어요...✨

딸기 프로마주 케이크 14,000
 
가격대는 살짝 비싼편이었지만
비주얼이 예뻐서 사진 찍는 맛이 있었고,
 
시트가 퐁신퐁신해서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
 
크림도 부드럽고, 퍼먹으면 진짜 꿀맛 ˓( ˶ ❛ ꁞ ❛ ˶ )˒˒

말차 크림우유 7,800
 
부드럽고 쫀득쫀득한 크림이 잔뜩 올라가 있어서 완전 취저💖
 
처음에 크림을 퍼먹고,
나중에 말차와 함께 호로록 마시면 맛있었어요!
 
찐한 말차의 맛이 적당히 달달하고 케이크랑 잘 어울렸어요 (*´ч ` *)

요즘 디저트들은 눈으로 한번 즐기고,
입으로 즐기는 디저트들이 많은데
 
청수당 공명 디저트들도 눈이 즐거워졌어요 

청수당은 말차가 유명하다던데 그래서 그런지,
말차의 찐한 맛이 살아있었어요!
 
초코파운드 6,500
 
초코 파운드는 초코 코딩이 입혀져있는데
찐한 초코의 맛이 일품이었어요!
 
크림이랑 같이 먹으면 입에서 사르르르 💕✨
 
청수당 공명 분위기만 깡패인줄 알았는데
디저트도 쫌 치는 곳이었어요 ๑˃̶͈̀Ⱉ˂̶͈́๑
 
연남동 분위기 예쁜 디저트 카페를 찾으신다면 청수당 공명 추천드려요!

 
연남동 분위기 예쁜 디저트 카페
청수당 공명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 위치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52 청수당공명
📞전화번호 : 0507-1333-7972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