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서울

새로 오픈한 신촌 칵테일바 거품

by 효밍 2023. 10. 18.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과 신촌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옛날에 신촌에서 칵테일 먹으러 자주 갔던 곳이 있어서
오랜만에 찾아갔는데
?!?
없어졌어요...
 
그래서 신촌 칵테일바를 재검색했어요

이번에 분위기도 좋은데 칵테일도 맛있는
[NEW] 신촌 칵테일바를 찾게 되어
따끈한 후기를 들고 왔어요  
ᵈʕ ᵔⰙᵔ ʔᵇ

이번에 다녀온 신촌 칵테일바는
[거품]이라는 곳인데요

예전에는 1,2,3호점까지 분점이 많았던 것 같은데
검색해 보니 하나밖에 안 남았더라고요 🥲

지하 거품은 영업 종료하고
7월에 2층으로 새로 오픈했더라고요!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DJ도 있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특히 칵테일이 존맛탱...🩷🫶

오랜만에 먹었는데
완전 행복해지는 맛 ₍՞ • 🐽 • ՞₎

저는 알쓰라서 알콜 도수가 낮은
칵테일 위주로 먹었어요

미도리사워 7,500
피치크러쉬 8,500
 
깔루아밀크 7,000
 
등등…
 
저는 알찌라 약한술만 먹었습니다 ㅎㅎㅎ

칵테일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분위기 좋은 곳에서 홀짝홀짝 마시니깐
더 맛있더라고요 :D
 
가격도 하이볼보다 저렴하고!
피치크러쉬를 오랜만에 먹었는데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이렇게 핸드폰 라이트를 잔밑에 깔아주면
또 다른 느낌

분위기 지리쟈나 ෆ⸒⸒⸜( ˶'ᵕ'˶)⸝

친구들은
뭘..먹었더라

잘 기억이 잘 안나지만
제가 먹은 피치크러시랑 깔루아밀크는 맛났어요

칵테일 안주로는
나초를 시켰는데

기본 나초도 맛있는데
치즈 나초 미쳤습니다...

반응형

감자튀김 10,000

칵테일이랑 잘 어울리는 술도둑🥺

사실 거품은 칵테일도 맛있는데
안주가 미띤놈이었어요 ദ്ദി⑉꒦ິ^꒦ິ⑉)

나초 7,000

치즈나초 10,000

네이버 영수증 리뷰 작성하면
서비스
로 주시더라구요

존맛입니다 이벤트 참여하세요!~~🌟

이름 모를 예쁜 칵테일..
친구 칵테일이라 맛은 모르겠지만

예뻤어요ㅋㅋㅋㅋ

 이건 제가 좋아하는 깔루아밀크

커피우유 맛 나요
알쓰도 두 잔 원샷할 수 있는 칵테일

신촌 칵테일바를 찾으신다면 거품 추천드려요
칵테일 종류도 다양하고
분위기 맛집이라 데이트하기 좋았어요 ദ്ദി˶ ̇ ̵ ̇˶ )

 

오랜만에 신촌 나들이 갔다가

분위기 좋은 술집을 찾아서 좋았습니다

 

데이트하기도 좋고 혼술하기도 좋은 곳이었어요

 

거품

 

 

📍위치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12길 10 2층

⏰️영업시간 : 화-일 17:00 ~ 01:30 (매주 월 휴무)

주차공간은 따로 없었어요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할 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