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서울

마천동 주민이 추천하는 마천시장 횟집 원조시장횟집 제일수산

by 효밍 2024. 2.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도 회 맛집입니다

 

원조시장횟집은 마천시장에서 가성비 유명한 횟집인데

제일수산으로 상호를 변경한 것 같았어요!

 

저도 아는 언니(마천동 찐주민) 소개로 다녀왔는데요😂

 

마천동 주민이라면 무조건 알고있는

찐찐 맛집이라해서 다녀왔어요!

 

마천중앙시장은 처음 가봤는데

꽤 규모도 크고

혼자 가면 길을 못찾을 것 같은..🤣

 

근데 마천중앙시장 맛집이 꽤 많더라구요..?

 

한 10분정도 걸어갔는데 배고파서 눈이 자꾸 돌아갔어요

 

 

생생정보랑 6시 내고향에도 나온 찐찐 맛집이더라구요

방어 드시러 많이 가시던데

 

저희는 숭어랑 광어로 먹었습니다!

 

(딱 기본 조합 아니겠어요)

 

 

막장 없는 곳도 꽤 있는데

제일수산은 막장이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번데기를 안먹지만 같이간 일행은

번데기를 사랑해서 술안주가 추가로 나왔다며

좋아했어요 ㅋㅋㅋ

 

와사비랑 마늘도 푸짐하게 주십니다

 

 

실내 자리도 있는데 협소해서

저희는 외부에서 먹었어요

 

외부자리는 좌식테이블이라

신발을 벗고

올라가서 먹어야하지만

오붓하게 저희끼리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회로 배가 찰까? 했는데

회도 푸짐하게 나오고

초밥 만들어서 먹고

매운탕으로 마무리하니까

진짜 배불렀어요 ㅋㅋㅋ

 

오늘의 주인공은 숭어랑 광어에요

 

윤기 좌르르

 

솔직히 기대안했는데

너무 탱글탱글 윤기 좔좔이라

 

기대 이상이었어요 ><

 

 

솔직히 광어는 말해뭐해...

맛없을 수 없는 회잖아요

 

쫄깃쫄깃 탱글탱글

아주 맛있었어요!

 

시장안에 있는 횟집이다보니

싱싱하지않고 시들시들(?

식감이 별로일 것 같았는데

 

전혀... 너무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짠-

 

회를 먹으니 소주가 빠질 수 없죠

 

술이 술술 들어가구요

반응형

 

서비스 매운탕도 엄청 푸짐하게 나오구요

 

공기밥 사진은 없는데

셀프초밥을 만들어먹을 수 있게 해주셨어요!

 

단촛물 양념된 밥이 나오는데

거기에 와사비 올리고

광어회 올리면 광어초밥 완성!

 

 

서비스로 나오는 고등어 구이

저는 원래 튀긴 생선, 구운 생선은 안먹는데

 

여기서 먹은 고등어구이 아직도 생각나구요?

 

고소하고 짭짤해서 맛있었어요!

 

 

마천시장 횟집으로 유명한

원조시장횟집 제일수산에 다녀왔는데요

 

회식 장소로도 좋을 것 같고

가성비 좋은 횟집을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마천시장 횟집 원조시장횟집 제일수산]

 

📍 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마천로45길 23

 

아쉬웠던 점은 시장 안쪽에 위치해있다보니

주차도 어렵고,

화장실도

시장 공용 화장실을 이용해야해요

ㅜㅜ

 

근데 메인타임에 방문하면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찐찐 맛집은 맞아요 ㅋㅋㅋ

 

다음에도 방문할의사 100% 

 

방어 먹으러 달려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