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인천

[영종도 데이트] 인천공항 하늘정원, 빵판다, 원두막 생과일주스

by 효밍 2021. 10. 7.
728x90
반응형

영종도는 아주 가~끔 바람쐴겸 데이트하러 가는데

저번에는 을왕리에 사람이 많고 영종도에는 많이 없었는데...

안간 사이에 엄청 핫플이 되었다.

 

지난 주말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놀랐다.

지금 이곳,
빵판다,
바다앞테라스


세 곳 모두 영종도 카페 중 핫플레이스로 유명하다.

 

카페 세 곳 모두 사람이 많아서 깜놀.... 주차 자리도 겨우 찾았다.

 

지금 이곳은 자리는 있지만 내 최애 빵이 없었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빵 종류도 거의 없었다.... 빵 케이스가 몇개 줄은 것 같은 기분

빵판다는 빵 종류는 있지만 자리가 없었다.

 

실내에도 실외에도 사람이 가득...

 

조용히 포장해서 나왔다.

 

 

저녁 먹으러 구읍뱃터 갔는데 주차공간도 없고 가는 곳마다 사람 폭발이라 ,, 바다앞테라스도 포기...

바다앞테라스는 5층짜리 건물인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들어가지도 못했닼ㅋㅋㅋㅋㅋ


영종도가 매우 핫플이 되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딜 가든 차도 많고 사람도 많다.

 

인천공항 근처 명소로 데이트 하러 가기 좋은 #하늘정원
사계절 내내 풍경이 예뻐서
웨딩 사진 찍는 커플도 많고 관광 명소로 유명하다.

 

공항 샤브샤브 먹고 지금이곳 카페 갔는데 빵도 없고 사람 많아서 빵판다 카페 가기전에 하늘정원에 잠시 들렸다

남자친구가 꼭! ☆ 가봐야 한다고 데리고 간 곳인데
저번에 왔을 때도 꽃이 진짜 예쁘게 펴있어서 우와 했는데
이번에도 꽃이 너무 예쁘게 폈다.

 

저번보다 사람이 더 많았다. 

 

예쁜 꽃들 위로 비행기가 날라가는데 진짜... 인증샷 꼭 한장 남겨야한다 !

이번에 갔더니 가을 느낌 물씬~~☆

 

 

이번에도 커플들이 진짜 많았다

사계절 내내 다른 느낌이라 사진 찍으러 가기 좋다

하지만 사람도, 차도 진~~~~~짜 많다

 

주차 하고 한바퀴 스윽 돌면 땀이 난다. 하지만 사진은 남는다.

그리고 완전 달달한 생과일주스 맛집 #원두막 #영종도생과일주스

 

여기도 남친 추천으로 갔는데 컵과일도 팔고, 과일 상자도 팔고

청도 있고 과자도 있고 종류별로 먹어보고싶었다.

망고 청포도 주스 생과일주스도 키위랑 메론 컵과일도 모두 당도가 엄청 높아서 달고 맛있다

 

빵판다에 자리가 없어서 빵만 포장하고 원두막에서 생과일주스, 컵과일까지 포장해왔다.

집에서 편하게 먹으면 개꿀 !

밀크 프랑스 6,500원 

앙버터 6,500원

생과일주스 2잔 5,000원

컵과일 2개 10,000원

 

앙버터도 맛있고 밀크 프랑스도 맛있었다 ♥3♥

 

 

 

728x90
반응형

댓글